강남 블렌딩 방문 후기|강남역 주변 분위기 좋은 강남 술자리 > 문의하기

logo


강남 블렌딩 방문 후기|강남역 주변 분위기 좋은 강남 술자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하우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6-06-25 22:28

본문

문의내용 :

;​푸릇푸릇 분위기 너무 좋고음식도 맛있고 예뻤던 역삼역 브런치맛집카페413프로젝트에 다녀왔다.​주말 오전 여유롭고 한적하게브런치먹고 넘 만족스러웠던 곳이라역삼역에 약속있으시다면 이곳을 적극 추천한다!​​​위치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7길 19-11​​영업시간화-토 10:30~22:00라스트오더 20:00일 10:30~21:00라스트오더 19:00매주 월요일 정기휴무​​연락처​​​매장 앞 주차가능(만차 시 현대 주차장 개별 이용)​단체이용가능(10명까지)​​카페413프로젝트 역삼점은2층 주택건물을 개조한 브런치카페로개조한 주택 특유의 분위기가 있다.​​​​매장 입구​​푸릇푸릇한 식물, 알록달록한 꽃으로 꾸며져있어엄청 싱그럽고 프레시한 분위기에야외 테라스석도 있어서 햇살을 즐기기 좋다.​​2층 테라스석​너무 햇볕쨍쨍한 날만 아니면2층 테라스 공간도 너무 좋아보였다.테라스 위에 살짝 천을 쳐놓아서약간의 햇빛은 가려지는 정도.​​​이른 오전에 테라스석 즐기다가시원한 내부로 자리이동해도 될 듯.​​​​​​​​​1층 공간​​들어가자마자 입구 오른켠에 있는 공간단체석하기 딱 좋은 넓은 소파 좌석이다.푹신푹신 너무 편해보이고,천장에 드려워져있는 식물도 예쁘다.​​​바로 옆에 6-8인 장도 착석할 수 있는긴 테이블도 있으니 모임하실 분들은 참고!​​​​​​​​​​​​2층공간​들어오자마자 느낀건 구글 후기 덕분인지외국인들이 굉장히 많다는 것이다.이야기하는 거 들어보니까 구글보고 왔다는사람들이 실제로 있어서 외국인이 선호하는브런치 집인가 했다.덕분에 여행온 느낌!!​​​2층 통로 공간2층에서 내려다 본 카운터​​2층 주택 전체를 카페건물로 사용하기에좌석과 공간은 충분했다.​오픈은 10:30이고 나는 주말 오전 11시에 갔는데만석은 아니어서 웨이팅 없이 들어갔다.​​​​​​​​​413프로젝트 케이크​케이크도 하나 같이 맛있어보여서...고르는데 좀 힘들었다 ㅎㅎ비쥬얼 장난아니었던 ㅠㅠ​피스타치오초코 9.5티라미수 9.0​​블루베리 치즈케이크 9.0당근케이크 9.0​​둘세 데레체 9.0딸기슈롤 9.8​​분명 11시 갔을 때만 해도 많이 남아있었는데브런치 다 먹고 이제 디저트 좀 먹어볼까하고먹고 1시 넘어 나올 때 쯤보니그 많던 케이크가 얼마 안남아있었던 마법..먹고 싶은 메뉴가 있으면 입장할 때 바로 시키시길..ㅎㅎ​​​​​​​​​​내가 시킨 건피스타치오 초코케이크 9.5​피스타치오 크림이 녹진하고크림이 빵시트 비율과 1:1이라 과하지 않아 좋았다.너무 크림만 많은 케이크도 별로 좋아하지 않기에나에게 딱인 비율이었다.​​​케이크 상단에 코코아가루 퐁퐁 뿌리고피칸 조각까지 올려져있는거까지 완벽쓰.폭신한 케이크 식감에 오독오독 씹히는피칸까지 조화로운 케이크.​다만, 가격에 비해 양이 적은 느낌은 아숩ㅎㅎ맛있어서 더 먹고 싶었는데 참았다...​​​​​​​​​​​​​브런치 메뉴 및 음료 메뉴​글씨가 너무 작아서 보기 힘들긴하지만커피 메뉴말고 논 커피메뉴 종류가 진짜 다양하고 색다른게 많아서 좋았다.​​​피치우롱티 두 잔으로 주문!피치 우롱티 6.0​​​​Ice 피치우롱티​천연 복숭아오일에 포모사 우롱찻잎과 해바라기 꽃잎을 블렌딩한 우롱차라 해서더 맛있어 보여서 시킨 피치우롱티.​음료컵이 굉장히 커서 양 많은게 일단 맘에 들었고,데코 식물까지 놓치지 않은 센스도 굿..!!여기 너무 맘에 드는 걸 ~~​​​​​​​노바 팬케익 플레이트 20.5스크램블 에그, 버터 갈릭 쉬림프, 아보카도, 팬케익​​​​​​​엄청 푸짐하다는 느낌은 안들었지만, 있을건 다 있는 구성.​스크램블에그는 별거있나했는데특히나 맛있었던게 치즈랑 같이 스크램블해서은은하게 풍기는 치즈풍미가 미쳤음..스크램블 진짜 맛있었다!!!​​​​​일반 팬케익 1조각, 블루베리 팬케익 1조각 두 가지 맛 팬케익 제공해주는 것도 굿!​​​​​​​​​​​아보카도 오렌지 볼 18.8아보카도, 오렌지, 자몽, 달걀, 상큼 달콤 생과일 드레싱이 조화로운 밸런스 샐러드​​​​​​자몽이랑 오렌지 번갈아가며 플레이팅한게색감이 너무 예뻤던 샐러드보울.계란과 아보카도 사이에 크런치한 나쵸조각이 킥!먹을 때 오독오독 씹히는게 더 맛있었음.샐러드도 새콤달콤 밸런스 좋아서 상큼하게 즐길 수 있었던 샐러드!!​​​​​​​​​413프로젝트 역삼점에서 아주 만족스러운 오전 브런치+디저트를 즐기며 힐링시간을 보냈다.다음에도 또 오고싶은 소중한 곳!!!성수에도 오픈했던데 거기도 좋을 듯!​​​​​​​​​​​​​#413프로젝트 #413프로젝트역삼 #413프로젝트예약 #413프로젝트주차 #413프로젝트케이크 #카페413프로젝트 #역삼브런치 #역삼브런치테라스 #역삼브런치주차 #역삼브런치내돈내산 #역삼역맛집 #역삼역카페 #역삼역혼밥 #역삼역맛집점심 #역삼역맛집주차 #역삼역브런치 #역삼역브런치맛집

직함 :

이름 :

휴대폰번호 :


대표 이성진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13길 25, 516호(문래동6가, 에이스하이테크시티2차)
TEL 02-2672-9900 | FAX 02-2257-8225

Copyright © 2021 ECOENSERVICE. All Rights Reserved.
t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