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역 카페 러브 레플리카 죠죠카페 대만족하고 온 후기사진 장 수만큼 애정하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서림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6-06-26 05:47 목록 답변 글쓰기 게시판 리스트 옵션 수정 삭제 본문 문의내용 : kt wiz 어센틱 레플리카'>레플리카'>레플리카 유니폼 2026 75 95 100 착샷ⓒ 글, 사진 예쿨야구 시즌 시작되니까 유니폼 욕심 또 올라오더라고요이번에 새로 나온 kt wiz 유니폼 2026 착샷궁금한 분들 많을 것 같아서사이즈 직접 입어본 후기 가져왔어요저는 평소에도 오버핏 좋아하는 편인데막상 유니폼은 또 핏 차이가 커서생각보다 고민 많이 했어요참고로 제 스펙은 164cm 49kg 입니다2026 kt 위즈 유니폼 사이즈표 2025 시즌에는 85가 가장 작은 사이즈였는데이번에는 75 사이즈가 새로 나와서 바로 입어봤어요솔직히 여성분들은 kt wiz 홈 유니폼 레플리카'>레플리카'>레플리카 75기다렸던 분들 많을 듯해요여성 팬들이나 딱 맞게 입고 싶은 분들한테선택지 넓어진 느낌입니다!kt위즈 레플리카'>레플리카'>레플리카 홈 유니폼 75kt위즈 홈 유니폼 레플리카'>레플리카'>레플리카 75입자마자 느낀 건 생각보다 핏이 예쁘다는 거완전 타이트한 느낌은 아니고적당히 깔끔하게 떨어져요kt위즈 어센틱 홈 유니폼 75특히 치마나 와이드 팬츠랑 코디하면핏 진짜 예쁠 듯 합니다 ㅎㅎkt위즈 유니폼 2026 착샷 찾는 분들 중딱 맞게 입고 싶으면 75 추천할 만해요배꼽 위로 올라오는 크롭 느낌까지는 아닌데확실히 부해 보이지 않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홈 유니폼은 75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kt위즈 레플리카'>레플리카'>레플리카 홈 유니폼 95다들 보통 95 추천 많이 하시더라고요그래서 어센틱으로 홈이랑 어웨이 둘다입어본 착샷도 보여드릴게요kt위즈 어센틱 홈 유니폼 95안에 반팔 입고 입으면딱 야구장 감성 나는 핏이에요편하게 입기에는 95가 가장 무난한 느낌이었어요이번 홈 유니폼은 이강민 마킹 생각 중인데블랙 마킹 들어가면 진짜 깔끔할 것 같아서 기대됨요즘 kt 유니폼 자체가 핏도 훨씬 예뻐지고사이즈 선택 폭도 넓어져서 고르는 재미 있는 듯kt위즈 어센틱 어웨이 유니폼 95kt위즈 홈 유니폼 레플리카 75랑 비교하면훨씬 여유 있는 실루엣이번에 안현민 골든글러브 유니폼도 구매했는데그거 구매 안했으면 어웨이 유니폼은 95로 샀을 거 같아요ㅎㅎkt위즈 레플리카 홈 유니폼 100100은 확실히 컸어요 근데 또 입어보니까유니폼 안에 후드티 레이어드하면예쁠 것 같은 핏이에용특히 가을야구 시즌이나 날씨 조금 쌀쌀할 때오버핏으로 입으면 꾸안꾸 느낌 제대로 날 듯해요kt위즈 유니폼 2026 착샷 중에서도힙하게 입고 싶은 분들은100도 괜찮아 보여요!!총평164 49 기준으로 보면크롭한 깔끔핏 좋아하면 75적당한 루즈핏은 95후드 레이어드는 100 추천 느낌kt위즈 유니폼 2026 착샷찾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 됐으면 좋겠네요예쿨픽은 레플리카 75!!다음에는 구매한 유니폼 착샷도 보여드릴게요#kt위즈유니폼 #kt위즈유니폼2026착샷#kt위즈어센틱홈 #kt위즈어센틱어웨이#kt위즈레플리카홈 #kt위즈레플리카어웨이 직함 : 이름 : 휴대폰번호 : 이전글먹는 코로나 치료제, 트리아자비린 - 러시아 직구 우라몰 ula24.top 26.06.26 다음글강남라이징❤️OlO-8655-OO53❤️친절문의환영 강남쩜오 역삼동쩜오 강남라이징위치 역삼동라이징 26.06.26